이 아름다운 코드를 보라! 저 찬란한 코드를 보라 깔끔하고 가지런히 놓여있는 꼬까신 하나와 같지 않은가?!
나름 이쁜 폰트 찾았다 생각했는데, 그것도 잠시 다른 사람들이 만든 폰트를 보니 바로 정신 차려버리기!
기술들이 있는데 이것은....
기본공격과 도주 그리고 뭔가의 스킬이 있다.
더보기
//#region 기술들
// Skill Definitions
const SPELLS = {
물리공격: {
damage: 4,
manaCost: 0,
level: 1,
description: "기본 공격",
state: "기절",
},
루모스: {
damage: 10,
manaCost: 5,
level: 1,
description: "기본 빛 마법",
state: "",
},
에너지볼트: {
damage: 15,
manaCost: 12,
level: 2,
description: "짜릿한 탄산수 맛!",
state: "감전",
},
인센디오: {
damage: 25,
manaCost: 15,
level: 3,
description: "화염 마법",
state: "화상",
},
고독: {
damage: 15,
manaCost: 20,
level: 4,
description: "독중에 가장 높은 독 그것은 고독이다!",
state: "중독",
},
스투페파이: {
damage: 40,
manaCost: 25,
level: 5,
description: "기절 마법",
state: "기절",
},
엑스펠리아무스: {
damage: 60,
manaCost: 35,
level: 6,
description: "무장해제 마법",
state: "약화",
},
아바다케다브라: {
damage: 100,
manaCost: 50,
level: 7,
description: "죽음의 마법",
state: "",
},
꽁스킬: {
damage: 15,
manaCost: 7,
level: 0,
description: "꽁짜로 얻은 능력",
state: "",
},
눈찌르고도망가기: {
damage: 4,
manaCost: 36,
level: 0,
description: "36계 줄 행 랑",
state: "",
},
에어컷: {
damage: 45,
manaCost: 0,
level: 8,
description: "바람을 가르고 바람의 상처!",
state: "출혈2",
},
파괴의일격: {
damage: 150,
manaCost: 0,
level: 9,
description: "강력한 파괴력으로 단일 타격을 준다.",
state: "기절",
},
신속한회피: {
damage: 3,
manaCost: 70,
level: 10,
description: "신속한 회피 상대방의 스킬 1회 회피",
state: "회피",
},
혼돈의소용돌이: {
damage: 50,
manaCost: 150,
level: 11,
description: "혼란하다! 혼란해!",
state: "혼란",
},
강철방어: {
damage: 7,
manaCost: 150,
level: 12,
description: "적의 공격이 약해졌다면 나는 강해졌다!",
state: "공격감소",
},
치유의기원: {
damage: 33,
manaCost: 150,
level: 13,
description: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내가 바로 아군!!",
state: "치유1",
},
마나전환: {
damage: 22,
manaCost: 0,
level: 14,
description: "체력 10% 마나로 화전 해드립니다!",
state: "마나전환",
},
저주받은스킬: {
damage: 1,
manaCost: 0,
level: 0,
description: "적을 회복 시켜줍니다.",
state: "쉽지않네",
},
진혼의노래: {
damage: 33,
manaCost: 200,
level: 15,
description: "지금부터 7턴 동안 살아남아라!",
state: "최후의노래",
},
고양이둔갑: {
damage: 2,
manaCost: 10,
level: 0,
description: "야옹...",
state: "에옹...",
},
러시안룰렛: {
damage: 100,
manaCost: 10,
level: 16,
description: "너도 한방 나도 한방!",
state: "도박",
},
기도: {
damage: 22,
manaCost: 10,
level: 17,
description: "뭔가가 일어나고 있다!",
state: "뭔가",
},
사기꾼의목소리: {
damage: 44,
manaCost: 10,
level: 18,
description: "적에게 사기를 쳐서 정신적 데미지를 준다.",
state: "사기",
},
도둑의손길: {
damage: 33,
manaCost: 10,
level: 0,
description: "적에게 돈과 아이템을 갈취한다!",
state: "도둑질",
},
칼춤: {
damage: 50,
manaCost: 30,
level: 0,
description: "자신과 적 모두에게 치명상을 입힙니다!",
state: "칼치기",
},
모기와함깨춤을: {
damage: 20,
manaCost: 50,
level: 0,
description: "흡혈귀 처럼 피를 마셔요!",
state: "흡혈",
},
};
//#endregion
게임 자체는 크게 뭐가 없긴 하지만....
여러 이벤트가 있고
한번 당해보면 3회 이내에 깰 수 있는 형태의 게임이다.
모르면 맞아야지!
아주 불친절한 게임이다!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_2024-11-19_Node.js_입문_1-1~1-13 (3) | 2024.11.19 |
---|---|
TIL_본캠프_16일차 (0) | 2024.11.18 |
TIL_본캠프_14일차 (0) | 2024.11.14 |
TIL_본캠프_13일차 (1) | 2024.11.13 |
TIL_본캠프_12일차 (0) | 2024.1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