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GL 로 플렛폼을 전환한뒤 PlayerSettings에 진입
압축 형식을 Disabled 로 변경 후 빌드하면 된다.
해당 빌드파일을 GitHub에 업로드 한뒤
Pages에서 해당 설정을 저장하고 Actions에서 해당 Index파일 업로드 상태와 결과를 볼 수 있다.
Code 로 이동하면 우측에 Deployments가 있는데 해당 URL로 들어가면 완성된 URL을 확인할 수 있다.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Visual Script Editor 연동 실패 (1) | 2024.10.23 |
---|---|
Unity 2D 유용한 기능들 (0) | 2024.10.22 |
Unity 2D 유용한 구문 (0) | 2024.10.21 |
Addressable 활용하여 App 내부에서 업데이트 해보자 (2) | 2024.10.21 |
정말 강력한 Unity Addressable (0) | 2024.10.19 |
댓글